통합유지보수
고객사 담당자가 IT혁신을 위한 시간투자를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현업에서는 이기종 장비관리에 따른 개별 유지보수 계약 때문에 비효율적인 운영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수의 벤더계약에 대한 단일 접점의 통합유지보수는 시스템 운영관리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 개별유지보수
-
- ·
단일 접점의 유지보수 수행
- ·
체계화된 장애 이력 관리
- ·
신속하며 명확한 장애 처리
- ·
단일 유지보수 계약을 통한 비용 효과 증대
- ·

- 통합유지보수
-
- ·
단일 접점의 유지보수 수행
- ·
체계화된 장애 이력 관리
- ·
신속하며 명확한 장애 처리
- ·
단일 유지보수 계약을 통한 비용 효과 증대
- ·